컴퓨터는 잘못이 없다..

[Every Book Day]내가 누른 하트/내가 쓴 게시글 본문

카테고리 없음

[Every Book Day]내가 누른 하트/내가 쓴 게시글

도토리까꿍v 2021. 4. 1. 16:56
Contents 접기

 

#구현 화면1

▲메인화면 우측 상단의 닉네임을 클릭하면 나의 서재 버튼이 나오고 나의 서재 버튼을 클릭 시 내가누른 하트와, 내가 쓴 게시글을 볼 수 있다.


#구현 화면2

▲내가 누른 하트와 내가 쓴 게시글은 드롭다운 목록을 열어 해당 카테고리를 클릭후 이동 버튼을 클릭하여 확인할 수 있다.

Comments